반응형
실주브D는 인도에서 생산하는 카피약입니다. 저기 보이는 제약사 JUVENOR는 큰제약사는 아닌데 주로 해외수출용 해피드러그(HAPPY DRUG)를 주로 취급하는 제약사인것 같습니다. 핀주브 민주브 등의 탈모약의 제약사이기도 합니다. 어쨋든 오늘은 실주브 D의 후기에 대해서 한번 모아봤습니다.
이제 슬슬 약의 기운을 빌려야 하는 나이어서 구매했습니다. 기존 오리지널 몇번 복용했는데 다른 제품은 처음이네요. 우선 복용효과는 좋구요. 간만에 휴가사용후 와이프와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다만 그 후에 폭풍 설사를 하네요. 거의 밤새 화장실 왔다갔다 아침까지도 멈추질 않네요. 저 같으신분 있나요? 설사만 아니면 만족하는데 설사가 힘드네요.. 120정이나 구매했는데. 좋은 시간은 만족, 그 후 부작용은 불만족
이 글 댓글을 보니 설사하는 분이 또 있는듯합니다.
어제 여친과 오랜만에 거사 가지려고 실주브D 1/3알 커팅해서 먹었습니다. 저녁먹고 3시간 후(거사 1시간 반전)에 먹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고 오히려 효과도 잘 안되더라구요. 타다라필 데일리 2.5 지난달에 스톱할때까지는 강직도나 효과 보는데 눈에띄게 달랐는데 실데나필 성분이 있는 제품에서 이러니까 당황스럽네요.
이 글의 댓글을 보니 1/3로는 부족하고 반알이나 한알을 먹으라고 조언이 있었고 먹었을때 홍조가 있었다고 합니다.
실주브D 반알씩 먹는데 약 먹고 거사 후에 엄청 피곤하네요. 다음날까지.. 목과 어깨부위도 엄청 뻐근하고요. 슈퍼타다라이즈도 반알씩 먹었는데 약효는 비슷하고 피곤 무력감은 비슷하네요.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는데 실주브D는 설사 안했는데 슈퍼타다라이즈는 살짝 설사 비슷하게 하네요.
여기 댓글보니까 두통, 설사, 울렁임 같은 부작용은 대부분 다폭세틴인 경우가 많다고 함
음주 후에 1알 먹었는데 술기운보다 조금 더 취한 느낌이고 실전에서는 대박, 3번 했는데 가라앉지 않네요. 단점은 잠이 오지 않는다는것.
댓글 보니까 불면증 부작용 있는분도 또 있네요.
거사 3시간전에 복용, 처음엔 두통 조금, 어지러움, 얼굴 홍조, 코막히 있고 효과는 좋습니다. 중간에 술 같이 마셔도 구토 안했고 성능 좋구요. 강직도 좋고 지연효과도 좋습니다. 약 먹고 9시간 정도 효과 있고 3번정도 가능하네요. 부작용은 두번째 세번째 먹을때부터 좀 줄어드는것 같아요. 약은 반알 먹었습니다.
여기 댓글에 보면 홍조와 약간 어지러움을 느꼈지만 효과는 좋다는 댓글이 있습니다.
반알 섭취 후 약 1시간 후에 거사 시 실데나필 효과는 굿입니다. 부작용은 속 울렁거림이 있습니다. 한 두시간 지나니 없어지긴 합니다. 약 먹고 음주후에 구토증상 겪은 후기를 보니 술은 못먹겠네요.
복용 시간은 본인이 스스로 마루타가 되어서 최적의 시간을 찾는게 좋다고 합니다. 공복에도 먹어보고 식후에도 먹어보고 하라고 하네요. 술 먹고 혹은 약 먹은 후 술먹는건 자제 해야 할듯 합니다. 기름진 음식 먹는것도요. 효과 자체는 확실한것 같네요. 강직도랑 사정지연에서 효과를 못봤다는 분을 거의 못봤습니다. 약 복용량은 반알정도가 가장 많은것 같네요. 다음날 피로도와 컨디션 난조를 보이는 후기도 있기에 다음날 중요한 일이 있을경우 지양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