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약

미녹시딜 폼을 간편하게 바르는 방법

반응형

 

 

미녹시딜은 아주 대중적인 탈모치료제입니다. 남녀 구분 없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형태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액상, 폼, 젤, 로션 등등 그리고 바르는 방법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미녹시딜 폼을 간편하게 도포하기 쉬운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미녹시딜 폼(minoxidil foam)

미녹시딜 폼은 액상의 pg성분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입니다. pg성분이 없다 보니 확실히 액상에 비해 두피 간지러움이 덜합니다. 문제는 바르기가 조금 번거롭다는 것입니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뚜껑에 폼을 정량으로 짜고 손으로 덜어서 탈모 부위에 바르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손 열로 인해 거품이 닿자마자 녹아버린다는것입니다. 그래서 굉장히 찐득한 액체 형태의 미녹시딜을 발라야 합니다. 대부분 폼 형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런 불편을 겪고 있으실 겁니다.

 

새도우브러시
새도우브러시

 

미녹시딜 폼을 brush로 간편하게

미녹시딜 폼을 간편하게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brush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외국에서는 촘촘한 아이섀도 브러시를 추천합니다. 우리 미술 할 때도 붓을 많이 씁니다. 원하는 곳에만 물감을 칠하기 위해서 같은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뚜껑에 폼을 짠 다음 붓으로 덜어서 원하는 탈모 부위에 바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손 열로 인해 거품이 녹아내리는 단점도 보완할 수 있고 손가락에 비해 붓은 날렵하기에 원하는 두피 부위에 미녹시딜을 도포하기 편합니다.

 

 

 

미녹시딜 brush를 이용한 사례

외국 사례를 보겠습니다. 아래 여성은 2개월 동안 미녹시딜 폼을 붓으로 엠자부위를 포함 탈모 부위에 도포했습니다. 그리고 2개월 만에 큰 탈모치료 효과를 얻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오른쪽 사진 이마 엠자부위에 잔 모발이 많이 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탈모치료

 

이렇게 미녹시딜 폼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brush를 이용한 미녹시딜 도포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탈모치료는 매일 해야 하기 때문에 최대한 간편하게 본인 루틴에 맞게끔 조율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설명서에 있는 그대로 따르는 게 가장 좋겠지만 여러 도구를 이용해서 최대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본인만의 루틴을 만들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182?category=903006 

 

탈모치료 성공사례

성공적인 탈모치료 사례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효과가 너무 극적이어서 믿지 못하는 댓글도 있을 정도입니다. 제가 오랫동안 탈모치료 사례를 봤는데 손에 꼽을 정도로 치료효과가 높습니다.

l9891104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