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약

탈모약 싸게 사는 법

반응형

 

이 내용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오리지널 대신 카피약으로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같은 오리지널약은 카피약에 비해 훨씬 비쌉니다. 카피약은 오리지널약과 생동성실험을 완료한 제품이기 때문에 효과는 동등합니다. 오리지널약에서  저렴한 카피약으로 바꾸시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피약도 가격이 다 제각각이고 현재 저렴한 카피약 라인은 피나스테리드 : 피 나온, 피나프로스, 피나테크 등등이며 두타스테리드 : 두타온, 다모다트 등입니다

탈모 성지 방문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같은 약은 전문의약품으로 병원에서 처방받고 약국에서 약을 받아야 합니다. 탈모는 비급여, 즉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처방비와 약값은 병원과 약국이 정하기 나름입니다. 그러다 보니 병원 혹은 약국 간에 처방비와 약값차이가 납니다. 주위 처방비와 약값이 저렴한 일명 탈모 성지를 가서 1년 2년 길게 타 오는 게 가성비가 좋습니다.
https://l98911044.tistory.com/m/96

 

전국 탈모성지(21.9.22)

https://qoo.tn/Ap7dmR/Q166998461 [55,410원](▼24%)고품질 요소수 미국 직구! 디젤 모든 차종용 시노펙스 순정품 9.5L, 1+1은 총19L, 무료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고품질 요소수 미국 직구! 디젤 모든 차종용..

l98911044.tistory.com

프로스카 깨 먹기

프로스카는 피나스테리드 5mg 제품으로 4등분을 하면 1.25mg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스카는 종로 5가 기준 800원 수준, 4등분으로 먹으면 하루에 200원으로 약값을 줄일 수 있고 이는 핀페시아 가격과 비슷해집니다. 다만 이 가격은 종로 5가 기준이고 프로스카는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로 허가나 있기 때문에 탈모로 처방해주는 병원이 많지 않습니다.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깨 먹기

각 약의 정량은 프로페시아 : 피나스테리드 1mg 아보다트: 두타스테리드 0.5mg입니다. 두 약다 임상에서 정량의 1/5 용량에서도 정량의 70~80% 정도의 효과를 냈습니다. 절반으로 깨 먹는다면 대략 90% 가까운 효과에 가격은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으로 처방받기

아보다트는 탈모치료제이면서 전립선 대비증 치료제이기도 합니다. 프로페시아 역시 피나스테리드 5mg 제품인 프로스카는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입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남자가 40세이상되면 흔하게 겪는 질환으로 건강보험적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약값은 30%수준으로 줄어듭니다. 오줌줄기가 약해지는 등 배뇨에 장애가 생겼다면 비뇨기과를 가보시는갈 추천. 다만 전립선비대증 치료제는 프로스카, 아보다트 외에도 다른 약도 있으므로 의사와 약 선택 결판를 잘 보셔야 합니다.

인도산 직구

핀페시아로 대표되는 인도 탈모약 직구입니다. 약가는 국내에서 정식 구입하는 비용의 절반 이하 수준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극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 피 날로, 핀스톰, 핀주브, 프로스칼핀 등의 프로페시아 계열과 두사트, 두타놀, 두타놈, 베르트리트 등의 아보다트 계열이 있습니다. 전문의약품 직구는 22년 7월부터 구매자도 벌금을 먹이기 때문에 그전에 구매하시는 게 그나마 안전합니다. 판매 사이트는 구글에서 약 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